함께하는 기업

컴패션과 함께하는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을 만나보세요

인케이스·한국컴패션, 사회공헌 프로그램 ‘릴리프드’ 본격 시행

작성일 2018-07-19

 인케이스코리아는 지난 5년 동안 연말에만 진행했던 ‘릴리프드(Re-Leafed)’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1년 내내 실시한다고 밝혔다.

 릴리프드는 인케이스를 상징하는 Leaf(나뭇잎)에서 유래한 단어로, 사용하지 않지만 사용 가치가 있는 타 브랜드 백팩과 인케이스의 제품이 다양한 목적으로 재사용되는 사회공헌활동을 말한다. 기존 인케이스 제품 반납만 가능했던 부분에서 타 브랜드 백팩까지 반납이 가능하고, 혜택을 받는다는 점이 이전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이다.

 인케이스코리아 릴리프드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식 후원 파트너는 ‘한국컴패션’이다. 인케이스코리아에 반납된 재사용이 가능한 가방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후원 파트너 한국컴패션에 후원된다.

 한국컴패션의 비전트립을 통해 가방을 필요로 하는 제 3국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되거나 국내에서 진행되는 바자회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상품권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한국컴패션에 기부돼 어린이들의 양육 환경 개선을 위한 양육보완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릴리프드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사용하지 않는 인케이스 가방을 찾고, 기부할 제품을 인케이스코리아로 보내면 된다. 단, 사용 가치가 아예 없는 제품으로 확인될 경우 릴리프드 혜택은 받을 수 없다.

 가방을 반납한 고객에게는 인케이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과 인케이스 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인케이스코리아 양준무 대표는 “‘릴리프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고객의 사랑으로 성장한 인케이스코리아가 365일 고객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하는 의미 있는 프로모션이다”며 “훌륭한 디자인을 통한 탁월한 경험이라는 모토처럼 기부 체험을 통해 뜻 깊은 경험을 고객과 함께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인케이스코리아는 지난 5년 동안 연말에만 진행했던 ‘릴리프드(Re-Leafed)’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1년 내내 실시한다고 밝혔다.

 릴리프드는 인케이스를 상징하는 Leaf(나뭇잎)에서 유래한 단어로, 사용하지 않지만 사용 가치가 있는 타 브랜드 백팩과 인케이스의 제품이 다양한 목적으로 재사용되는 사회공헌활동을 말한다. 기존 인케이스 제품 반납만 가능했던 부분에서 타 브랜드 백팩까지 반납이 가능하고, 혜택을 받는다는 점이 이전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이다.

 인케이스코리아 릴리프드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식 후원 파트너는 ‘한국컴패션’이다. 인케이스코리아에 반납된 재사용이 가능한 가방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후원 파트너 한국컴패션에 후원된다.

 한국컴패션의 비전트립을 통해 가방을 필요로 하는 제 3국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되거나 국내에서 진행되는 바자회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상품권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한국컴패션에 기부돼 어린이들의 양육 환경 개선을 위한 양육보완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릴리프드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사용하지 않는 인케이스 가방을 찾고, 기부할 제품을 인케이스코리아로 보내면 된다. 단, 사용 가치가 아예 없는 제품으로 확인될 경우 릴리프드 혜택은 받을 수 없다.

 가방을 반납한 고객에게는 인케이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과 인케이스 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인케이스코리아 양준무 대표는 “‘릴리프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고객의 사랑으로 성장한 인케이스코리아가 365일 고객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하는 의미 있는 프로모션이다”며 “훌륭한 디자인을 통한 탁월한 경험이라는 모토처럼 기부 체험을 통해 뜻 깊은 경험을 고객과 함께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로딩중

한국컴패션
기업사회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