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기업

컴패션과 함께하는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을 만나보세요

코오롱FnC 시리즈, 9년째 문화 예술 산업 후원 프로젝트 ‘웜하트’ 캠페인 진행

작성일 2019-04-2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 어반 빈티지 캐주얼 ‘시리즈’가 올해로 아홉 번째 ‘웜하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웜하트 캠페인’은 2011년부터 매년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통해 소외된 문화 예술 산업을 후원하는 프로젝트이다.

 2019년도 웜하트 캠페인은 화가이자 뮤지션인 '유나얼'과 함께 한다. 뮤지션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화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 유나얼은 독창적이고 입체적인 콜라쥬 작품과 드로잉 작품 5점을 작업했으며, 시리즈는 이를 웜하트 캠페인 티셔츠 8종과 함께, 쁘띠스카프, 파우치, 미니3단지갑으로 선보인다. 상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인 ‘한국컴패션’을통해 해외 소외된 어린이들의 미술, 음악 등 예술 수업을 후원할 예정이다.

 아홉 번째 웜하트 캠페인은 특별한 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웜하트캠페인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아티스트 유나얼의 작품을 선물 받는 느낌을 강조 하기 위해서 그의 또 다른 콜라쥬 작품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사용했다
웜하트캠페인은 온라인에서도 진행된다. 오는 5월 10일부터 코오롱몰과 바이시리즈에서 웜하트 기획전에 댓글을 달면, 시리즈가 댓글 1건당 1000원씩의 기부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1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또한 릴레이 기부로 소외된 예술산업을 위해 기부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 어반 빈티지 캐주얼 ‘시리즈’가 올해로 아홉 번째 ‘웜하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웜하트 캠페인’은 2011년부터 매년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통해 소외된 문화 예술 산업을 후원하는 프로젝트이다.

 2019년도 웜하트 캠페인은 화가이자 뮤지션인 '유나얼'과 함께 한다. 뮤지션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화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 유나얼은 독창적이고 입체적인 콜라쥬 작품과 드로잉 작품 5점을 작업했으며, 시리즈는 이를 웜하트 캠페인 티셔츠 8종과 함께, 쁘띠스카프, 파우치, 미니3단지갑으로 선보인다. 상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인 ‘한국컴패션’을통해 해외 소외된 어린이들의 미술, 음악 등 예술 수업을 후원할 예정이다.

 아홉 번째 웜하트 캠페인은 특별한 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웜하트캠페인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아티스트 유나얼의 작품을 선물 받는 느낌을 강조 하기 위해서 그의 또 다른 콜라쥬 작품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사용했다
웜하트캠페인은 온라인에서도 진행된다. 오는 5월 10일부터 코오롱몰과 바이시리즈에서 웜하트 기획전에 댓글을 달면, 시리즈가 댓글 1건당 1000원씩의 기부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1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또한 릴레이 기부로 소외된 예술산업을 위해 기부된다

로딩중

한국컴패션
기업사회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