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패션 기업사회공헌 소개

29개국 어린이들의 자립을 위한 한국컴패션의 기업사회공헌을 소개합니다

Why Compassion CSR
Partnership?

2030년까지 국제 사회가 함께 달성해야 할 지속 가능 발전 목표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위한 가장 투명하고 전문적인 파트너로 함께합니다.

국가 지속가능발전목표

SDG이미지

기업가치 상승을 위한 핵심 키워드

한국컴패션은 파트너 기업과 함께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글로벌 사회 가치창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70여 년의 브랜드 파워”

전문성

컴패션은 전 세계에서 어린이 양육을 전문으로 하는 유일한 국제 어린이 양육 기구입니다. 1952년부터 축적된 70여 년의 전문성과 브랜드파워로 파트너 기업과 함께 전 세계 어린이를 전인적으로 양육합니다.

“지속 가능한 공유가치 창출”

지속가능성

컴패션은 파트너 기업과 함께 전세계 어린이를 보호하고 양육하며 글로벌 지역 사회의 지속적인 변화에 기여함으로 기업의 사회적 임팩트를 강화합니다.

“최적의 후원 사업 실행”

효율성

기업의 가치창출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후원 사업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컴패션은 현지 시스템 및 인력 활용을 통해 기업 후원금을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한국컴패션은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글로벌 사회 가치창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0

참여 파트너십 수

0

파트너십을 통해 양육된 어린이

0개 이상

글로벌 사업 센터 수

0개국

글로벌 사업 국가

로딩중

한국컴패션
기업사회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