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기업

컴패션과 함께하는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을 만나보세요

[보도자료]더 플라자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 프로모션

작성일 2016-12-21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김영철 대표이사)에서 운영 중인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 (www.mariott.com/selak)는 2016년 12월 9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 (Purple in Your Heart 2016)>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의 경우 객실 패키지, 레스토랑 프로모션, 지스텀 플라워샵 등의 상품을 이용하면 일정금액이 자동 기부되는 형태로 새롭게 진행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올해로 다섯 번째 선보이는 ‘퍼플 인 유어 하트’는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라자 테디베어’에 ‘나눔’의 의미를 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 연결시킨 연말 자선 활동이다. 기부금 마련을 위해 테디베어뮤지엄과 함께 특별 제작한 테디베어를 매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메리어트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더 플라자와의 전략적 제휴 1주년을 기념하여, 매년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플라자 테디베어를 새로운 버전으로 디자인한 ‘산타클로스 플라자 테디베어’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산타클로스 플라자 테디베어는 2016년 12월 9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판매되며, 호텔 프론트 데스크와 전 레스토랑, 지스텀, 에릭케제르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4만원(세금 포함).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한국컴패션에 기부하여, 결연마을의 어린이의 양육 환경 개선을 위한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1’을 위한 후원금으로 쓰여진다.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1’은 컴패션 인도네시아의 극빈민촌 마을과 자애결연을 맺어 해당 지역의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더 플라자와 한국컴패션이 공동으로 진행한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1’으로 2014년도 어린이센터에 우물파기 사업을 진행. 2015년 부모들이 안전하게 아이를 맡겨두고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경제자립활동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2016년에는 시즌 1의 마무리로 후원 아동의 거주지 개선 사업 ‘더 베러 홈(The Better Home)’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2017년부터는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2’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는 테디베어 개별 구매뿐만 아니라 더 플라자에서 선보이는 윈터 패키지, 레스토랑
프로모션, 지스텀 테디베어 세트 등을 통해서도 기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객실 패키지는 윈터 컬렉션 패키지와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 등을 통해 기부가 진행되며, 모든 패키지는 이탈리아 출신 건축?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Guido Ciompi)’가 직접 디자인한 스타일리시한 객실 1박과 ‘오귀스트 르누아르(Pierre-Auguste Renoir)’ 전시회 티켓, 인 룸 다이닝 코스 메뉴 제공 등의 혜택이 상품에 따라 제공된다. 또한 플라자휘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도심 전망과 남산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과 커피 캡슐 3개,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도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22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다음으로 ▲레스토랑 프로모션은 호텔 내 3곳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12월 23일과 24일, 25일, 30일, 31일 5일간 선보이며, 중식당 도원, 일식당 무라사키, 이탤리안 레스토랑 투스카니 등의 수석 셰프들이 직접 구성한 2인 코스요리와 산타클로스 플라자 테디베어 1개 등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가격은 18만원부터(세금&봉사료 포함). 마지막으로 더 플라자 LL층에 위치한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에서는 산타클로스 플라자 테디베어와 수석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한 화분이 함께 구성되는 ▲지스텀 테디베어 세트를 해당 기간 동안 선보인다.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지스텀 테디베어 세트 가격은 6만원부터(세금 포함).

이번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을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기부 캠페인 퍼플 인 유어 하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호텔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진행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매년 해외에도 플라자 테디베어 구매에 대한 문의가 많은 프로그램인 만큼 보다 성공적인 기부 프로젝트를 시행하기 위해 다양한 테디베어 디자인, 기부 프로젝트 콘셉트 선정 등을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문의 및 예약: 02.771.2200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김영철 대표이사)에서 운영 중인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 (www.mariott.com/selak)는 2016년 12월 9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 (Purple in Your Heart 2016)>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의 경우 객실 패키지, 레스토랑 프로모션, 지스텀 플라워샵 등의 상품을 이용하면 일정금액이 자동 기부되는 형태로 새롭게 진행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올해로 다섯 번째 선보이는 ‘퍼플 인 유어 하트’는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라자 테디베어’에 ‘나눔’의 의미를 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 연결시킨 연말 자선 활동이다. 기부금 마련을 위해 테디베어뮤지엄과 함께 특별 제작한 테디베어를 매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메리어트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더 플라자와의 전략적 제휴 1주년을 기념하여, 매년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플라자 테디베어를 새로운 버전으로 디자인한 ‘산타클로스 플라자 테디베어’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산타클로스 플라자 테디베어는 2016년 12월 9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판매되며, 호텔 프론트 데스크와 전 레스토랑, 지스텀, 에릭케제르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4만원(세금 포함).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한국컴패션에 기부하여, 결연마을의 어린이의 양육 환경 개선을 위한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1’을 위한 후원금으로 쓰여진다.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1’은 컴패션 인도네시아의 극빈민촌 마을과 자애결연을 맺어 해당 지역의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더 플라자와 한국컴패션이 공동으로 진행한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1’으로 2014년도 어린이센터에 우물파기 사업을 진행. 2015년 부모들이 안전하게 아이를 맡겨두고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경제자립활동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2016년에는 시즌 1의 마무리로 후원 아동의 거주지 개선 사업 ‘더 베러 홈(The Better Home)’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2017년부터는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2’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는 테디베어 개별 구매뿐만 아니라 더 플라자에서 선보이는 윈터 패키지, 레스토랑
프로모션, 지스텀 테디베어 세트 등을 통해서도 기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객실 패키지는 윈터 컬렉션 패키지와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 등을 통해 기부가 진행되며, 모든 패키지는 이탈리아 출신 건축?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Guido Ciompi)’가 직접 디자인한 스타일리시한 객실 1박과 ‘오귀스트 르누아르(Pierre-Auguste Renoir)’ 전시회 티켓, 인 룸 다이닝 코스 메뉴 제공 등의 혜택이 상품에 따라 제공된다. 또한 플라자휘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도심 전망과 남산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과 커피 캡슐 3개,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도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22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다음으로 ▲레스토랑 프로모션은 호텔 내 3곳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12월 23일과 24일, 25일, 30일, 31일 5일간 선보이며, 중식당 도원, 일식당 무라사키, 이탤리안 레스토랑 투스카니 등의 수석 셰프들이 직접 구성한 2인 코스요리와 산타클로스 플라자 테디베어 1개 등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가격은 18만원부터(세금&봉사료 포함). 마지막으로 더 플라자 LL층에 위치한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에서는 산타클로스 플라자 테디베어와 수석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한 화분이 함께 구성되는 ▲지스텀 테디베어 세트를 해당 기간 동안 선보인다.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지스텀 테디베어 세트 가격은 6만원부터(세금 포함).

이번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을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기부 캠페인 퍼플 인 유어 하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호텔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진행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매년 해외에도 플라자 테디베어 구매에 대한 문의가 많은 프로그램인 만큼 보다 성공적인 기부 프로젝트를 시행하기 위해 다양한 테디베어 디자인, 기부 프로젝트 콘셉트 선정 등을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문의 및 예약: 02.771.2200
로딩중

한국컴패션
기업사회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