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기업

컴패션과 함께하는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을 만나보세요

아임닭, 션·정혜영 부부 주최 바자회 참여

작성일 2018-09-21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방송인 션·정혜영 부부가 주최하는 한국컴패션 바자회에 참여했다.

 한국컴패션 바자회는 9월 20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Made in Heaven’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바자회는 한국컴패션 홍보대사인 션·정혜영 부부가 전 세계 어린이 100명을 후원하고자 기획됐으며, 보다 많은 사람들과 후원의 의미와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열렸다.

 이번 바자회에는 션·정혜영 부부와 각 분야의 전문가, 기업인 등으로 구성된 한국 컴패션 후원자 모임이 함께했으며 아임닭을 비롯해 에스티 로더, 언더아머, TIFFANY&CO, 조 말론 등 50개 이상의 패션, 뷰티, 리빙, 푸드 브랜드가 셀러로 참여해 바자회에 동참했다. 바자회 수익금은 가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 세계의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임닭은 좋은 뜻에 함께하기 위해 한국 컴패션에 기부금을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소시지, 육포, 만두, 아임웰 고구마 큐브 등 건강한 먹거리 시식·판매로 많은 사람들과 만났다. 행사 주최자인 션은 아임닭 부스를 방문해 본인의 식단관리 비결이라고 소개하며 맛있고 건강하다고 방문객들에게 추천하기도 했다.

 아임닭은 2012년 월드비전을 시작으로 푸드뱅크, 사랑의열매 등을 통해 오랜 기간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에게 중요한 건강한 식단과 단백질의 풍부한 섭취를 위해 앞장서 왔다. 아임닭의 기업 가치와 한국컴패션의 뜻이 잘 맞아 한국컴패션에서 바자회 참여를 제안해 함께하게 됐다.

 아임닭 마케팅 담당자는 “바른 먹거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앞장서는 브랜드로서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해 큰 보람을 느낀다”며 “건강한 먹거리를 넘어 건강한 사회를 함께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닭은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2016년 서울시장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높은 품질과 고객 서비스로 SBA 서울시장 표창, 4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를 수상했다. 또한 소비자 투표를 통해 2018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을 수상했으며, 아임웰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올랐다.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2704975&code=61141611&cp=nv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방송인 션·정혜영 부부가 주최하는 한국컴패션 바자회에 참여했다.

 한국컴패션 바자회는 9월 20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Made in Heaven’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바자회는 한국컴패션 홍보대사인 션·정혜영 부부가 전 세계 어린이 100명을 후원하고자 기획됐으며, 보다 많은 사람들과 후원의 의미와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열렸다.

 이번 바자회에는 션·정혜영 부부와 각 분야의 전문가, 기업인 등으로 구성된 한국 컴패션 후원자 모임이 함께했으며 아임닭을 비롯해 에스티 로더, 언더아머, TIFFANY&CO, 조 말론 등 50개 이상의 패션, 뷰티, 리빙, 푸드 브랜드가 셀러로 참여해 바자회에 동참했다. 바자회 수익금은 가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 세계의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임닭은 좋은 뜻에 함께하기 위해 한국 컴패션에 기부금을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소시지, 육포, 만두, 아임웰 고구마 큐브 등 건강한 먹거리 시식·판매로 많은 사람들과 만났다. 행사 주최자인 션은 아임닭 부스를 방문해 본인의 식단관리 비결이라고 소개하며 맛있고 건강하다고 방문객들에게 추천하기도 했다.

 아임닭은 2012년 월드비전을 시작으로 푸드뱅크, 사랑의열매 등을 통해 오랜 기간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에게 중요한 건강한 식단과 단백질의 풍부한 섭취를 위해 앞장서 왔다. 아임닭의 기업 가치와 한국컴패션의 뜻이 잘 맞아 한국컴패션에서 바자회 참여를 제안해 함께하게 됐다.

 아임닭 마케팅 담당자는 “바른 먹거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앞장서는 브랜드로서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해 큰 보람을 느낀다”며 “건강한 먹거리를 넘어 건강한 사회를 함께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닭은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2016년 서울시장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높은 품질과 고객 서비스로 SBA 서울시장 표창, 4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를 수상했다. 또한 소비자 투표를 통해 2018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을 수상했으며, 아임웰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올랐다.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2704975&code=61141611&cp=nv

로딩중

한국컴패션
기업사회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