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와 컴패션이 만나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갑니다
교회와 컴패션이 함께 전 세계 꿈을 잃은 어린이들을 위한 전인적 양육 사역을 통해 각 나라의 미래를 이끌어 갈 열방의 다음세대, 북한의 다음세대, 우리의 다음세대를 세워 갑니다
전 세계 다음세대를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양육하기 위해 교회와 컴패션의 성숙한 파트너십을 만들어갑니다
컴패션을 통해 선한 일을 행하는 것은 그 자체로 그리스도인들에게 큰 활력과 기쁨이 됩니다. 그것은 결국 교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게 됩니다.
컴패션의 양육과 훈련시스템, 투명한 재정 관리 특히 한 영혼을 향한 철저한 관리와 양육 시스템은 놀랍습니다. 다음세대를 양육하는 일, 이 일이야 말로 교회가 해야 할 일입니다.
교회에 가장 중요한 일은 한 영혼을 살리는 일입니다. 컴패션과 함께라면 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교회가 사람을 살리는 사역을 하려면 꼭 컴패션 사역에 동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컴패션 사역을 보며 작은 헌신이 엄청난 결과를 낳는 오병이어가 생각났습니다.
이제 북한의 어린이들을 양육하는 일, 컴패션과 함께 교회가 시작합니다. 우리 함께 갑시다.
이 시대의 선교는 전인적 선교가 되어야 합니다. 컴패션을 통해 전 세계 수많은 어린 영혼들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크리스천 리더로 성장할 것이라 믿습니다.
컴패션은 한 어린이의 삶 속에 예수그리스도가 뿌리내려서 희망과 꿈을 가지게 하는 사역입니다. 이 사역은 모든 교회가 함께 해야 합니다.
교회는 예수님을 닮아 다음세대를 양육해야 합니다. 컴패션과 함께한다면 탁월한 전문성을 가지고 다음세대 사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자도의 삶, 복음의 힘을 컴패션 현지에서 보았습니다. 우리 교회 성도들을 직접 데려가 보여주고 싶습니다. 우리도 복음을 살아 내야하고, 살아낼 수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
파트너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