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한 후원
로그인을 하시면, 나중에도
후원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찜한 후원에 담았습니다.
찜한 후원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1:1 어린이양육 : 최대 5명, 1:3 같이양육 : 최대 1회, 양육보완후원 : 최대 5회)
후원자와 어린이가 함께 자라는
어린이 후원
양육에 가치를 더하는
당신을 위한 맞춤 후원
어린이를 위해, 컴패션과 함께하는
참여 활동
어린이, 후원자
우리들의 컴패션 이야기
컴패션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언론에 보도된 한국컴패션 관련 소식입니다
1956년 미국의 청년 선교사 짐 엘리엇은 절친한 친구들과 아마존 밀림에 와오라니 부족을 찾아갑니다. 그들은 이들의 언어와 풍습을 익힌 뒤 경비행기로 성경 말씀과 선물 꾸러미를 들고 찾아갔지만 백인에 적대적이었던 원주민들의 창 공격을 받아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전원 사망합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짐 엘리엇의 아내와 친구의 후손들은 다시 밀림에 들어가 그들을 돕습니다. 그중 한 명은 나중에 와오라니 부족의 양아들이 됩니다. 그리고 성장해 이들의 화합에 크게 기여합니다. 이 내용을 담은 영화가 ‘창끝(The end of spear)’입니다. 아름다운 아마존의 풍경과 젊은 미국 백인과 원주민들이 갈등하고 화해하는 과정이 굉장히 인상 깊었습니다. 당시 이것이 픽션이 아닌 실제임을 알고 더욱 기억에 남았지요.
몇 년 전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따알 호수에 갔을 때입니다. 굉장히 큰 규모의 호수여서 우리는 강이나 바다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자연적으로 생긴 호수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예전, 필리핀 독재자 마르코스의 아내 이멜다가 인근에 별장을 지었는데 무엇을 잘못 건드렸는지 멀쩡했던 육지의 동네가 물에 잠겼다고 합니다. 떠날 수 있는 사람은 떠났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은 그냥 남았다고 했습니다. 못 떠난 사람들도 있었던 걸 보면, 애초에 어려운 형편의 동네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곳으로 그와 비슷한 형편의 사람들이 모여들어와 살게 되었겠지요.
1994년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에서 백화점 판매원 ‘진주’로 등장해 백화점 소유주인 재벌 남자와 사랑에 빠졌던 신애라. 꽉 끼는 유니폼을 입고 로비를 종종거리던 여자와 집게손가락을 까딱거리며 트럼펫을 불던 여피족의 사랑은, 소비 시대의 밝은 분위기를 타고 대중의 환상에 날개를 달아주었다.
배우 류준열이 국제어린이양육기구의 '같이양육' 후원을 독려했다.
20일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은 "이날부터 3명의 후원자가 함께 1명의 어린이를 후원하는 '같이양육' 후원 프로그램을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최근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전세계인들을 위한 온라인 기도운동 '모멘츠 오브 컴패션'을 전개했습니다.
'모멘츠 오브 컴패션'은 한국컴패션 SNS에 공개된 어린이 기도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도제목은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검색어 예 : 도로명(반포대로 58), 건물명(독립기념관), 지번(삼성동 25)
찾으시는 교회/단체 명을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해당 교회/단체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