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컴패션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궁금하신 내용을 FAQ 검색창에서 검색하시거나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질문
  • 어린이 양육 후원이 중단되는 경우도 있나요?

    네, 맞습니다. 간혹 어린이에게 개인적인 사정이 생길 경우 후원이 중단되기도 합니다.

     

    특별히 어린이의 사정으로 후원이 중단되는 경우는 컴패션어린이센터가 없는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되거나 가정 경제가 개선되면서 더 이상 컴패션의 후원을 받지 않아도 되는 경우, 안타깝게도 어린이가 사망하게 되는 경우 등으로 다양합니다.

     

    후원 중단 사유가 발생하면 후원자님께 안내를 위해 유선 연락을 드리고 있으나, 만약 여러 차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에는 처음 후원을 신청하셨던 의사를 존중하여 여전히 도움을 필요로 하는 다른 어린이로의 새로운 후원이 시작됩니다.

    혹, 새로운 후원을 이어가기 원치 않으실 때에는 한국컴패션으로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후원금 지로는 언제쯤 오나요?

    지로는 매월 중순쯤(둘째 주 또는 셋째 주 초)에 우편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후원을 처음 신청하시면 익월부터 지로를 받아보시게 됩니다.

    주소가 변경되었거나, 우편물이 분실되었다면 한국컴패션으로 전화[02-740-1000(평일 오전 9:00-오후 6:00/공휴일 제외)]로 연락해주세요.

  • 편지 어린이편지를 영문으로 받는 것으로 신청했는데요, 어린이에게 보내는 편지도 영어로 써야 하나요?

    아니요, 후원자님께서 편지를 작성하실 때마다 영어 또는 한글 중 편한 언어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로 편지를 작성하시면 번역 과정을 거치지 않게 되어 어린이가 더 빨리 후원자님의 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편지 영문으로 작성된 어린이 편지의 필기체가 읽기가 어려워요. 한글로 번역해주실 수 있나요?

    어린이 편지의 영문 필체를 알아보기 어려운 경우 한국컴패션으로 전화[02-740-1000(평일 오전 9:00-오후 6:00/공휴일 제외)] 주시거나 온라인 상담으로 요청해주시면 어린이 편지를 한글로 번역해드리겠습니다.

     

    단, 어린이 편지를 한글로 번역하는 과정이 약 1-2개월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비전트립 국가별로 비용 차이가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국가별로 항공권과 현지 체류비용(숙소, 식비, 교통비 등)에 차이가 있기에 방문 국가에 따라 금액 차이가 발생합니다.

  • 후원금 가상계좌가 무엇인가요?

    가상계좌는 컴패션에 후원금을 납부하실 수 있는 후원자님만의 전용계좌입니다. 가상계좌는 대표계좌와 다르게 후원자님께만 발급된 전용계좌이므로 언제든지 편리하게 후원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더불어 전용계좌를 통한 후원금 납부 전/후로 컴패션에 전화 주시어 후원금 사용처에 대해 알려주시면 정확한 목적에 후원금을 사용하는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후원자님만의 가상계좌를 발급받으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가상계좌 발급방법 

    ARS [02-740-1000→ 2번→ 2번] 또는 상담원 연결 [02-740-1000(평일 오전 9:00-오후 6:00/공휴일 제외)]을 통해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 어린이 양육 후원자의 요청에 의해 후원이 해지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후원자님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후원 지속이 어렵게 되는 경우에는 후원 해지 상담을 위해 한국컴패션으로 전화[02-740-1000(평일 오전 9:00-오후 6:00/공휴일 제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후원 해지를 도와드릴 수 있기 때문에 후원 명의자 본인께서 직접 전화해 주셔야 하며, 컴패션에서는 후원이 해지된 어린이가 빠른 시일 내에 다른 후원자님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 후원금 후원금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마이컴패션 → 나의 후원금 → 후원금 납부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좀 더 자세한 확인을 원하신다면 한국컴패션으로 전화[02-740-1000(평일 오전 9:00-오후 6:00/공휴일 제외)] 연락 주시면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평일 업무시간 외에도 ARS[02-740-1000→ 2번→ 3번]를 통해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후원금 납부내역 확인하기 >
     

  • 비전트립 항공편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수화물 분실 등과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없는 안전한 비전트립을 위해 신뢰도 높은 항공사를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따라서 방문 지역에 따라 항공사의 신뢰도, 경유지의 안정성, 이동시간, 비용 등을 고려하여 결정하고 있습니다.

  • 편지 제가 어린이에게 보낸 편지와 어린이에게 받은 편지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한국컴패션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 편지를 확인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PC나 휴대전화에 이미지로 편지가 저장되어, 별도로 편지를 보관하시거나 출력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홈페이지 로그인마이컴패션 ▷ 나의 편지편지함

    편지함 바로가기 >

      

    ■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하기

    애플리케이션 로그인 ▷나의 편지함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1:1 온라인 문의를 통해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더욱 빠른 답변을 원하시면 한국컴패션 대표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구독

이메일
이메일주소

인증코드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이메일에서 인증코드를 클릭하여 인증 후 인증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증 완료되었습니다.

인증코드를 클릭하여 인증해주세요.

정보수집 및 약관동의
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기간
컴패션 소식 및 이벤트/캠페인 안내를 위한 이메일 발송 이메일 회원탈퇴 시 또는 제공동의 철회 시까지

※동의하지 않을 시 입력하신 정보는 즉시 파기되며, 동의 거부 시 뉴스레터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컴패션 소식 및 이벤트/캠페인 수집 및 이용 동의 여부에 체크해주세요.

컴패션 소식 및 이벤트/캠페인 수집 및 이용 미동의 시
뉴스레터 구독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안내

OOO 후원자님,

혹시 이전에도 회원가입을 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후원자님 정보와 일치하는 계정이 확인되었습니다.

컴패션은 보다 나은 후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후원정보 통합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후원정보 통합 안내 서비스를 신청하시겠습니까?

(관련문의 : 02-740-1000)

안내

통합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처리완료까지 3~4일의 시간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실 경우 한국컴패션으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02-740-1000)

안내

통합 신청이 실패되었습니다.

1:1문의하기로 관련 내용을 남겨 주시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내

후원금 결제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모바일웹 또는 PC에서 결제해 주시면, 소중한 후원금 어린이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문의 02-740-1000 (평일 9시~6시)

안내

'후원정보 확인 요청' 신청이 접수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영업일 기준 1~2일 내)

로딩중

주소검색

검색어 예 : 도로명(반포대로 58), 건물명(독립기념관), 지번(삼성동 25)

안내

찜한 후원에 담았습니다.

안내

안내

찜한 후원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1:1 어린이양육 : 최대 5명, 1:3 같이양육 : 최대 1회, 양육보완후원 : 최대 5회)